MIZUNO WAVE RIDER 10 X DOE

  • MIZUNO WAVE RIDER 10 X DOE

Mizuno 와 중국 상해의 스트릿 패션 편집매장의 DOE 와 함께 Mizuno Sports Style의 Wave RIDER 10을 통하여 새로운 협업 아이템이 탄생 하였습니다.

DOE (DOE Shanghai)는 중국 상해에서 스트릿 패션 편집매장으로, 2014년을 시작으로 2016년, 자체 PB 상품을 런칭 후 지금까지 계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중국뿐 아니라 글로벌적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DOE (DOE Shanghai)는 “Shanghai Sports club”라는 지역문화를 확산을 꿈꾸고 있었고, 스포츠 그리고 지역, 문화를 하나로 통합하여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Mizuno의 브랜드 정신과도 일맥상통합니다.

Mizuno는 스포츠 종목 중 하나인, 야구에 대해 광범위하게 지원을 한 브랜드입니다. 이번 협업 DOE의 15주년 기념 과 내년에 있을 도쿄 올림픽을 고대하며 WAVE RIDER 10을 통한 야구공과 야구배트를 모티브로 새로운 슈즈가 탄생하였습니다.
이번 협업 상품은, 야구공의 솔기와 같은 디테일을 통하여 신발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레드 컬러의 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며, 어퍼 부분적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한 디테일 과 힐 부분 레드컬러 링 포인트가 있습니다.

협업 모델로 활용 된 WAVE RIDER의 2006년 출시 작, 10번째 상품 WAVE RIDER 10은, 원작을 토대로 라이프스타일화 시킨 새로운 미즈노 스포츠스타일 슈즈입니다. 스포츠스타일의 슈즈임에도 기존의 WAVE RIDER의 기능인 'Smooth Ride' 및 “Wave Plate”를 탑재하여 기능성 역시 탑재된 슈즈입니다.

이 협업 상품은 10월 31일 출시되며 대성스포츠 을 통하여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MIZUNO WAVE RIDER 10 X DOE
  • MIZUNO WAVE RIDER 10 X DOE

■상품명■
WAVE RIDER 10 X DOE
D1GD201001


■사이즈■
250~280mm


■발매일■
2020년 10월 31일(토)


■취급점포■
대성 스포츠
대성 스포츠 온라인 몰

RECENTLY POS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