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ZUNO WAVE RIDER 10 – WOOD WOOD

  • MIZUNO WAVE RIDER 10

미즈노 글로벌 프로젝트 “KAZOKU Project”의 새로운 협업브랜드는 덴마크 코펜하겐의 패션 브랜드 “WOODWOOD(우드 우드)" 입니다.

WOODWOOD는, 브라이언 SS 젠슨과 칼 오스카 올슨들이 2002년에 설립. 그들이 자란 1990 년대의 청소년 문화 와 그래피티 아트에서 영감을 얻어, 하이 패션 및 스트리트 패션는 물론, 서브 컬쳐로 음악과 미술 등. 여러 미적 문화를 융합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인기 브랜드입니다.

코펜하겐 시내에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유럽에 흩어져있는 여러 스토어에는 WOODWOOD의 상품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하고있으며, 이러한 미적 감각은 북유럽뿐아니라 세계적으로 주목하고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델은 코펜하겐 패션위크 에서 개최 된 WOODWOOD 패션쇼로 데뷔했으며, 20SS 컬렉션의 주요 컬러를 활용하여 신발 갑피 보강 부에 2 종류 (소 가죽 및 돼지 가죽)의 가죽으로 7개의 색 구분과 3개의 색상의 메쉬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기본 모델이 된 “WAVE RIDER 10"의 특징인 MIZUNO WAVE에 사용되는 완충 소재인 'VS-1'에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고 신발 갑피 부분, 부분마다 핑크 컬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기존 미즈노의 테크놀로지를 살리며, 북유럽 브랜드 특유의 컬러와 소재를 통하여 두 브랜드의 협업의 첫 작품을 소개합니다.

  • MIZUNO WAVE RIDER 10
  • MIZUNO WAVE RIDER 10

■상품명■
MIZUNO RIDER 10 X WOODWOOD
D1GD200655

■사이즈■
265~290mm

■가격■
KRW 159,000

■발매일■
2020년 4월 17일(금)

■취급점포■
카시나 1997
카시나 온라인스토어

RECENTLY POS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