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ZUNO X GRAPHPAPER - WAVE PROPHECY 9 (Color EXCLUSIVE)

  • MIZUNO X GRAPHPAPER - WAVE PROPHECY 9 (Color EXCLUSIV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미나미 타카유키가 다루는 Graphpaper에서 미즈노가 자랑하는 최고봉의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WAVE PROPHECY"시리즈의 최신작 "WAVE PROPHECY 9"의 컬러 한정 모델을 한국에서도 발매합니다.

패션의 트렌드의 세분화로 행인들의 발걸음이 다양해지고 있는 요즘, 기능 미를 추구한 퍼포먼스 모델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미즈노의 구조적 테크놀로지가 강조된 모델로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전 족부 부분의 부드러움을 추구하며 최대의 특징이기도 한 신발의 솔 부분은 상반되는 웨이브 테크놀로지의 독자적인 구조에 의해 쿠션성과 안정성을 제공해줍니다. 또 신발갑피에는 10종류 이상의 다른 그레이 컬러가 있으며 힐 카운터의 옐로우 컬러 포인트가 있는 상품 입니다. 미즈노의 최신 테크놀로지 와 “Wave Prophecy 9”만의 아름다운 실루엣, 새로운 컬러의 제품을 느껴보세요.

  • MIZUNO X GRAPHPAPER - WAVE PROPHECY 9 (Color EXCLUSIVE)

■상품명■
WAVE PROPHECY 9 (J1GC200058)


■컬러■
GRY/ YEL


■사이즈■
255~290


■가격■
KRW 249,000


■발매일■
2020년2월27일(금)


■취급점포■
미즈노 직영점 및 대리점
미즈노 온라인스토어

RECENTLY POS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