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새로운 컨셉의 축구화 시리즈 ‘넥스트 웨이브 팩’ 출시

  • 한국미즈노, 새로운 컨셉의 축구화 시리즈 ‘넥스트 웨이브 팩’ 출시

“축구씬에 또 하나의 파도를 일으키다”


■ 미즈노 모렐리아∙모렐리아 네오∙레뷸라 제품들로 구성된 넥스트 웨이브 팩, 25일 미즈노 온∙오프라인 매장 통해 출시

■ 화이트∙블루∙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모렐리아 2∙모렐리아 네오 3∙모렐리아 네오 3 베타∙레뷸라 컵 등으로 구성


한국미즈노가 인기 축구화 제품들에 새로운 컬러를 입힌 ‘넥스트 웨이브 팩’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는 25일 미즈노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넥스트 웨이브 팩을 출시한다. 미즈노는 매년 축구화 제품들에 새로운 컬러를 입힌 다양한 컨셉의 컬러팩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넥스트 웨이브 팩은 기존에 큰 인기를 끌었던 ‘모렐리아 웨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화이트∙블루∙레드 컬러를 활용해 포인트를 살렸다. 넥스트 웨이브 팩 구성 제품은 ‘모렐리아 2’∙’모렐리아 네오 3’∙’모렐리아 네오 3 베타’∙’레뷸라 컵’ 등이다.

한국미즈노는 “넥스트 웨이브 팩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모렐리아 웨이브처럼 축구씬에 또 하나의 파도를 일으키고자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즈노 모렐리아∙모렐리아 네오∙레뷸라는 오랜 시간 축구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즈노 대표 축구화 라인이다. 모렐리아∙모렐리아 네오 라인은 축적된 기술을 갖고 있는 장인들이 제품 하나하나 정성 들여 만든 축구화로, 엄선된 캥거루 가죽을 사용해 최상의 내구성과 터치감을 자랑한다. 특히 모렐리아 네오3 베타는 미즈노 축구화의 철학인 맨발 감각∙경량∙유연성은 유지하되, 니트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실현했다. 미즈노 레뷸라 컵은 스펀지 소재를 활용해 쿠션성을 향상시켜 볼 터치를 서포트 해주는 게 특징이다. 또한 인사이드에 ‘FT GRIP(퍼스트 터치 그립)’ 기술을 적용, 볼 터치 시 그립력을 높여 볼 컨트롤을 용이하게 했다.

한국미즈노 류진현 신발팀 MD는 “이번 넥스트 웨이브 팩은 다양한 미즈노 베스트 축구화로 구성, 선호하는 축구 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최상의 기술력은 물론 디자인까지 사로잡은 넥스트 웨이브 팩과 함께 필드 위를 누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즈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