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라톤화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 발매

kr_202212_news_221202_1_01_0.jpg
kr_202212_news_221202_1_02_0
kr_202212_news_221202_1_03

미즈노, 새로운 마라톤화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 발매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미즈노(Mizuno)가 새로운 기술력과 친환경적인 요소를 가미한 레이싱슈즈(마라톤화)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 (WAVE REBELLION PRO)를 2023년 첫 주에 출시했다.

지난 1월 2일 굿러너컴퍼니를 통해 단독 발매된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는 지난 60년전부터 스피드 향상을 위한 미즈노의 열망과 노력의 결정체가 담긴 창의적인 기술력의 SSA(Smooth Speed Assist)와 미즈노 에너지 폼이 만들어낸 새로운 구조의 레이싱화다.

우선 이번에 새로 도입된 기술, SSA가 적용된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의 커팅된 뒤꿈치 부분이 자연스럽게 미드풋 착지를 유도하고 확장된 중족부 부분이 미드풋 주법을 지탱해 주는 역할을 한다. 이를 통해 러닝 시 종아리 주변의 근육의 부하를 줄여줌으로써 러닝 중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키고 축적된 에너지를 통해 피니쉬 라인까지 빠르게 달려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에 적용된 미즈노 에너지 라이트(Mizuno Energy Lite)와 미즈노 에너지 라이트 플러스(Mizuno Enerzy Lite +)는 각각 반발성, 쿠션성이 특화된 미즈노 독자의 미드솔 소재이다. 발과 직접 맞닿아 있는 상단부에는 착화 시 부드러운 쿠션성을 느낄수 있도록 미즈노 에너지 라이트 플러스(Mizuno Enerzy Lite +)를 위치시켰고, 반발력이 뛰어난 미즈노 에너지 라이트(Mizuno Energy Lite)는 지면과 가까운 하단부에 위치 시켜, 착화 시 혹은 러닝 시 퍼포먼스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에 2중 구조로 적용이 되었다.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는 친환경적인 러닝화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재활용 소재의 90% 이상을 어퍼와 라이닝 제작에 활용했으며, 식물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로 웨이브 플레이트를 제작했다.

미즈노의 새로운 구조인 SSA가 탑재된 신개념 레이싱화인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즈노 온라인 스토어와 굿러너컴퍼니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미즈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