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A/W 시즌 광고 캠페인 공개

news_main_220902_0.jpg

미즈노골프 어패럴,
22 A/W 시즌 광고 캠페인 ‘가을에 미(美)치도록’ 공개

- KLPGA 안신애 프로 출연 광고 영상 공개

- 모든 조건(홀, 계절)에서 완벽한 스윙을 위한 9가지 스타일 제안

 

골퍼를 위한 골프웨어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KLPGA 안신애 프로와 함께한2022년 가을·겨울(F/W) 시즌 광고 캠페인 ‘가을에 미(美)치도록’ 영상을 9월 1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가을에 미(美)치도록’은 필드 위의 모든 조건(홀, 계절)에서 완벽한 스윙을 위한 9명의 안신애 프로를 통해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9가지 스타일을 제안한다.

 

광고 영상에서 안신애 프로가 착용한 여성 골프웨어는 일상과 필드를 아우르는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에 중점을 둔 데일리 퍼포먼스 웨어이다.

 

영상 시작에서 보여준 베이지 컬러의 여성 니트웨어는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2022년 A/W시즌 모티브 영문 로고에 아가일 패턴이 적용된 스웨터이다. 이외에도 이너, 스커트, 모자, 가방 등 다양한 남녀 아이템에 시즌 모티브 패턴을 넣어 심플한 디자인에 세련된 감각을 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가을과 겨울 필드 위 계절성을 고려하여 니트, 코듀로이, 벨벳, 경량 우븐 등 보온성과 기능성을 갖춘 소재를 사용해 외부 환경에 적극 대비하였다. 또한 라벤더, 베이지, 레이크 그린, 옐로우 등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하여 멋스럽고 스타일리쉬한 필드룩을 선보였다.

 

미즈노골프 어패럴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필드 위 계절과 환경에 적극 대비하고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필드룩을 미녀 골퍼 안신애 프로를 통해 다양하게 보여주고자 했다. 필드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골프웨어로 패션과 퍼포먼스를 모두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제안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광고 캠페인은 9월 1일부터 주요 골프 채널(SBS GOLF, JTBC GOLF)과 미즈노골프 어패럴 공식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