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 라운드를 위한 ‘카모 레인코트’ 제안

우중 라운드를 위한 ‘카모 레인코트’ 제안

방수, 경량 기능과 휴대성을 겸비한 남녀 레인코트

골프웨어 브랜드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여름철 장마와 소나기 등 급변하는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방수 기능과 휴대성을 갖춘 남녀 ‘카모 레인코트’를 제안한다. 레인코트는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2020년 브랜드 런칭 이후부터 매 시즌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고 있는 사파리 형태의 아우터이다.

이번 시즌 레인코트는 미즈노 시그니처 로고 RB(Run Bird)를 카모플라쥬 패턴에 적용하여 업그레이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휴대성이 간편한 패커블 가방이 내장되어 있어 입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레인코트의 주머니를 포함한 모든 봉제 라인에 방수 테이프로 처리한 심실링(Seam Sealing) 공법을 적용해 틈새로 물이 스며드는 것을 방지했다. 또한 방수, 투습 기능 소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는 물론 우중 라운드 시 비와 바람을 막아주고 쾌적함까지 더했다.

우중 라운드를 위한 ‘카모 레인코트’ 제안

남성용 레인코트는 엉덩이를 덮는 중간 길이의 아우터로 소매를 탈부착할 수 있어 활동성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날씨에 자유롭게 활용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여성용은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 스타일로 허리 스트링이 부착되어 있어 사이즈 조절이 자유롭다.

미즈노골프 어패럴 관계자는 “본격 여름 장마철에 들어서면서 방수, 편의성을 더한 레인코트는 골퍼들의 우천 라운딩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 전국 매장에서 7월 1일부터 7월 10일까지 레인코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레인코트 구매시 5만원 금액할인 혜택과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골프 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필드뿐 아니라 일상 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레인코트는 미즈노골프 어패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