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골프 ‘영상 야디지북’ 안신애 프로 출연

JTBC 골프 ‘영상 야디지북’ 안신애 프로 출연

JTBC 골프 ‘영상 야디지북’ 안신애, 김하늘 프로의 중부 C.C 답사기
나만의 맞춤형 코스 공략법, 5월 19일 밤 10시 공개

미즈노골프 어패럴 소속 한국여자프로골퍼(KLPGA) 안신애 프로가 JTBC 골프 ‘영상 야디지북’에 김하늘 프로와 함께 출연하였다. ‘영상 야디지북-그녀의 골프 코스 답사기’(60분, 6편)는 5월 19일(목) 밤 10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2주간 김하늘, 안신애와 함께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 중부C.C의 실전 공략법을 소개한다.

수차례 우승을 경험한 안신애, 김하늘 프로의 눈으로 명문 회원제 클럽인 중부 컨트리클럽의 코스를 예리하게 분석하는 한편, 아마추어 골퍼의 눈높이까지 고려해 다양한 코스 공략과 플레이 팁을 소개한다. 투어 중계를 보는 듯한 김하늘의 명품 아이언 샷과 안신애의 감각적인 숏게임 실력은 프로그램에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각각 2007년과 2009년 한국여자프로골프대상 신인왕 출신으로 비슷한 시기에 한국과 일본 무대에서 활약하며 친분을 쌓아온 미녀골퍼 안신애, 김하늘 프로는 ‘영상 야디지북’에서 시밀러 골프 룩을 착용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안신애, 김하늘 프로가 착용한 의류는 미즈노골프 어패럴 22년 여름 신상품으로 여성스러운 컬러감과 스타일은 물론 여름 골프 활동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스트레치가 우수한 신축성 있는 소재와 여름 날씨를 대비한 통기성, 냉감,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스마트한 여성 골프웨어이다.

안신애, 김하늘 프로가 착용한 미즈노골프 어패럴 골프웨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