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S/S 시즌 컬렉션 공개

2022년 S/S 시즌 컬렉션 공개

미즈노골프 어패럴, 2022년 S/S 시즌 컬렉션 공개

 완벽한 필드 퍼포먼스를 위한 골프 웨어 선보여

 2022년 KLPGA, KPGA 프로 8명 신규 계약 체결

 

완벽한 필드 퍼포먼스와 골퍼를 위한 골프웨어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2022년 봄·여름(S/S) 시즌 컬렉션과 새롭게 합류한 소속 프로 라인업 8명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골퍼를 위한 편안한 움직임과 착용감을 선사하는 트렌디한 신상품을 대거 출시했다. 특히 2022 SS 트렌드 컬러와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 고급스러운 니트웨어와 미즈노 로고 RB를 활용하여 제작된 카모플라쥬 패턴의 남녀 상하의,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한다.

 

여성 라인은 감각적인 스타일과 활동성을 중점에 두고 디자인되었다. 여성 니트웨어는 카라, 소매 등 배색 컬러가 포인트 되었으며, 카모플라쥬 패턴이 적용된 플리츠 스커트는 골프공을 넣을 수 있는 볼 포켓이 포함되어 필드 위 편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남성 라인은 기능성과 조직감 있는 소재, 인체를 고려한 패턴 등이 적용되어 남성 골퍼를 위한 기능성을 더욱 강화시켰다. 흡습속건, UV 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티셔츠, 등판 니트 소재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티셔츠 등 움직임이 많은 골프 활동에 용이하도록 활동성을 높인 아이템들이다.

 

이 밖에도 KLPGA 안신애, 서어진, 이은지, 박태은, 이현지 프로와 KPGA 맹동섭, 최민철, 이승진 프로 총 8인을 영입해 의류를 후원하고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2022년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

2022년 S/S 시즌 컬렉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