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패럴, 겨울 방한 아이템 출시

어패럴, 겨울 방한 아이템 출시

미즈노골프 어패럴, 겨울 방한 아이템 출시

_ 따뜻함은 물론 감각적인 화이트 룩의 완성을 위한 겨울 액세서리 출시

_퀼팅과 고급스러운 퍼 디테일의 모자, 넥워머, 핸드워머, 레그워머 출시

_겨울에도 필드를 포기 못하는 열혈 골퍼들을 위한 방한 아이템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패딩만으로는 막기 힘든 필드 위 강추위를 대비해 모자와 넥워머, 핸드워머, 레그워머로 구성된 방한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낭만적이고 우아한 화이트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방한 아이템은 따뜻함은 물론 동절기 필드 위 감각적인 룩을 완성시켜주며 활용성도 뛰어나다.

부드러운 광택이 도는 우븐 소재의 퀼팅 패딩 모자는 니트 밴딩의 트랜디한 마무리가 돋보인다. 특히 모자 위 리얼 퍼 방울은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더해 골프 룩은 물론 일상의 캐주얼한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다.

 

허리에 둘러 착용하는 핸드워머는 양손을 넣고 이동할 수 있어 겨울 라운딩에 특히 유용하다. 퀼팅과 고급스러운 퍼가 손을 따뜻하게 감싸주며 워머 입구에 시보리 디테일을 더해 찬바람까지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것만으로도 체온을 5도까지 상승시킬 수 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넥워머는 따스한 공기층을 담은 퀼팅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강조했으며 풍성한 밍크 퍼 디테일로 따뜻함을 더했다.

 

레그워머는 보온은 물론 스타일까지 놓칠 수 없는 골퍼들을 위한 필수품이다. 셔링이 잡힌 우아한 디자인과 보들보들한 화이트 보아털 안감으로 착용감이 좋으며 퀼팅 스커트와 매치하면 귀여운 소녀 같은 사랑스러운 느낌도 연출할 수 있다. 레그워머는 종아리 중간을 덮어주는 길이와 무릎까지 올라오는2가지로 길이를 선택할 수 있으며 화이트와 블랙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겨울에도 골프 사랑을 멈출 수 없는 열혈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좋은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겨울 아이템은 미즈노골프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글 더보기